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무통장입금계좌 안내

821337-00-007475 예금주 : (주)한국자격증교육협회

교육과정안내

전국민 1인 1자격증 프로젝트

CS강사1급

서비스직에 종사하는 모든 분들의 배움과 성장을 위한 실천과정

고객의 수준이 높아지고 요구가 세분화 되면서 기존의 고객 만족도의 개념으로는
고객을 유지하기도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상품은 점차 상향 평준화되고 경쟁이 심해지면서
고객은 더 싸고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리 저리 옮겨가는 현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충성 고객을 만드는 것이 기업의 장기 목표가 된 시대이며, 이를 위해 서비스마인드 및 고객과
세심하게 소통하는 구체적인 고객 응대 스킬이 필요합니다.

수강신청하기
수강료 90,000원
강의구성 16강
강의과목 비즈니스 매너, 서비스 화법, 불만고객 맞춤 응대법, 서비스인의 마음관리 外
김주리 교수님 CS강사1급
숙명여자대학교 문화관광학/영어영문학 학사
現 HUB_Consulting 대표
現 KPA대한프리젠테이션 협회 프레젠테이션 1급 지도사
現 ㈜파워피티 파트너강사
現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
前 월간 PRESENTATION WORLD 컬럼니스트
前 ㈜YERAGO Service Consulting 선임 연구원
前 한국이미지전략연구소(KISI) 선임연구원
前 CML뷰티디자인센터 부원장
前 국제이미지컨설턴트한국협회(ACI KOREA)사무국장
前 MBC아카데미 커뮤니케이션 학부 교수

강의커리큘럼

강의커리큘럼
차시 강의주제 차시 강의주제
1 CS의 기본! 가치전달, 그뤠잇! 2 프로 서비스 정신, 그뤠잇!
3 내 고객의 모든 것, 그뤠잇! 4 천냥 빚 갚는 말 한 마디, 그뤠잇!
5 이미지 관리 끝판왕, 그뤠잇! 6 꿀 보이스 상담, 그뤠잇!
7 느낌있는 온라인 응대, 그뤠잇! 8 젠틀함의 정석, 슈퍼 그뤠잇!
9 고객 마음에 도청장치, 슈퍼 그뤠잇! 10 바디랭귀지의 달인, 슈퍼 그뤠잇!
11 응대의 카멜레온, 슈퍼 그뤠잇! 12 불만패턴을 지배하는 자, 슈퍼 그뤠잇!
13 불만고객 취향저격, 슈퍼 그뤠잇! 14 마인드 컨트롤의 강자, 슈퍼 그뤠잇!
15 부정심탈 is 베리 임폴턴트! 16 편견심탈 is 베리 임폴턴트!

CS강사의 수강대상

  • 고객을 응대하는 직종의 근무자
  • 사내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형성을 위한 교육 담당자
  • 승무원 및 병원코디네이터
  • 각종면접 및 취업 준비생

CS강사의 활동유형

  • 대면, 비대면 고객 접점에 있는 서비스 인력
  • 기업체 사내강사, 직원교육 담당자
  • 고객중심의 서비스 트렌드를 고민하는 기업체 홍보마케팅 담당자
  • 기업체 및 대학 출강 강사
  • 병원코디네이터 강사

한국직업능력연구원
정식등록 자격번호

자격증 : CS강사1급
민간자격 등록번호 : 2021-003020

본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 등록되어있는 자격증입니다.
자격증 발급기관은 ㈜한국자격증교육협회 입니다.

자격증 취득방법

  • 출석 (40점) 전체출석률 50%이상
    수강신청 후 4주 과정
    수강종료 전까지
    시험응시가능
  • 시험 (60점) 출석률 50% 이상 시험응시 가능
    온라인시험
    60점이상 수료
  • 자격 신청 및 발급 수료 후 1개월 이내
    자격증신청 권장

전체 출석률 50% 이상 되어야 자격검정시험에 응시 가능
시험 총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 합격처리
자격증 발급 신청 조회는 홈페이지의 나의 강의실 > 자격증신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격증 신청 참고사항
  • 수료 후 1개월 이내 자격증신청 진행을 권장합니다.
  • 자격증 발송은 택배로 발송됩니다.
자격증 신청 및 발급비용 납부
  • 자격증 신청은 홈페이지내의 자격증신청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자격증 비용 납부는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카드결제로 가능합니다.